엠마의 최애 맛집
01
Pizzeria Popolare
파리의 정통 이탈리아 최고 피자나 파스타를 원하시면 꼭 들려야 하는 곳입니다. 뭐 하나 맛없는것이 없지만 특히 이곳의 트러플 파스타는 유명합니다. 예약은 필수입니다.
02
Robert et Louise
최고의 바베큐를 즐기겠다면 무조건 여기입니다.
예약은 일주일 전쯤해야 안전합니다.
03
La Jacobine
프랑스 가정식을 드시고 싶으신가요 ? 꼬꼬뱅, 오리고기 요리, 달팽이 같은 음식을 드실수 있습니다. 내부가 작은 맛집이니 꼭 예약하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.
자리가 없는 경우 얼마 멀지 않은 "Le Procope" 도 추천드립니다.
04
Le Plomb du Cantal
프랑스 중남부 전통 음식 알리고 (Aligot) 쭉쭉 늘어나 치즈 감자를 드셔보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!
05
Les Deux Magots
브런치 또는 디저트를 드시고 싶으시다고요 ? 1884년도에 오픈해역사가 살아숨쉬는 카페인 헤밍웨이, 피카소, 생떽쥐베리등 예술가들의 단골 가게를 추천드립니다. 핫 초코 "Chocolat chaud" 는 적극 추천!
06
Le Café du Commerce
100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식 식당.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기까지! 예약 추천! 돼지귀 요리 "Oreilles de cochon grillées" 추천드려요.
07
Song Heng
뜨근한 국물이 드시고 싶으신가요 ? Song Heng 에 베트남 쌀국수를 추천드립니다. 내부가 작으니 시작시간 맞춰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.
백종원 선생님도 "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쌀국수는 베트남이 아니라 프랑스에 가야 맛 볼 수 있다" 라고 방송에서 하신적이 있습니다..
08
Au P'tit Grec
간단히 점심 드시고 싶으시다고요 ? 프랑스 북서부 지방에의 대표 음식 갈레트 크래페 (Galette) 크레페랑 비슷하지만 식사 대용으로 메밀로 만들어져 있는 요리랍니다. 앉을 자리는 없으니, 테이크 아웃이 괜찮으시면 추천!